삼성전자가 풀터치폰 햅틱시리즈 그 10번째 '햅틱착'을 출시했네요.(삼성전자 애니콜 SPH-B900 )


햅틱착은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 그립감이 뛰어나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을 그대로 표현하여

이름붙인 것이라고 합니다.

색상도 버프화이트, 스위트핑크, 소프트블랙 3가지로 다양화 되었네요






또한 삼성은 2기가 제품 라인업 풀 터치폰을 통해서 국내 풀 터치폰 시장은 물론

2기가 시장에서의 리더쉽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네요.

삼성전자는 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여 풀 터치폰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KT전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0만원대 정도라고 하네요.




기존의 직사각형의 틀에서 벗어나

편안한 그립감을 전해주는 햅틱착~

붙여진 이름따라 착착 손에 잘 익을것 같네요.

갖고싶다. 햅틱착 !!!!
by 김병기 2009. 10. 6. 0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