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안산[에리카]캠퍼스 30주년을 맞아 열린음악회 행사가 있었어요.

제가 사는 기숙사에서 행사장이 보였지만 너무 멀었어요.

사회자 황수경씨가 다음 무대는 sg워너비와 카라라고 했어요

전 기숙사에서 바로 뛰쳐 나갔어요.

하지만 카라누님들은 들어가고 없었어요 ㅠㅠ


행사장 전경이에요.

무대가 엄청나게 컸어요.
 
그 규모만큼이나 사람들 참석도 많았구요.

소향씨의 목소리는 정말 매력적이더군요.

인순이씨의 파워있는 목소리도 좋았구요.

조용한 노래가 나올때 떠느는 그런 비매너는 좋지 않았어요.

쓰레기들은 각자가 들고 가셔야죠.

청소하는데 고생하시겠어요.

선진화된 시민의식을 보여주자구요.

에리카캠퍼스 화이팅이요 ^^



사진은 에키카 캠퍼스 자유게시판 smith씨의 사진을 퍼온거에요.
by 김병기 2009. 9. 25. 10:22